서비스 소개

비본듀드

서비스 소개 비본듀드

Review Experience Group 리뷰 체험단

카페,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최우선적으로 목표를 둡니다.

  • 타겟 분석 및 특성을 분석하여 고객사의 맞춤 컨텐츠를 제작 및 배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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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cebook/Instagram 페이스북/인스타그램 페이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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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pp Experience Group 앱 체험단

블로거를 통한 어플체험과 리뷰 콘텐츠 배포를 통한 앱 신뢰도 상승
신규 및 기존 어플을 실제 활성화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

  • 장점 : 블로그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블로거들을 통한 어플 체험과 생생한 리뷰 콘텐츠를 배포
  • 기대효과 : 신규 앱 출시 후 마케팅으로 유입된 회원들이 비활성화된 어플을 보고 이탈할 수 있는 데 그 부분을 막기 위해 실제로 콘테스트에 참여하거나 SNS 사진을 올리는 등 어플을 체험하여 어플을 활성화시키고 체험한 사진 자료를 통해 네이버블로그까지 포스팅하여 VIEW탭 노출 시킨다.

CPI / CPE / SCPI 앱 다운로드 서비스

앱 설치(CPI) / 앱 설치 후 실행(CPE) / 앱 키워드 검색설치(SCPI)

  • 장점 : 고객사 요구사항에 맞게 일괄작업/분할작업 가능합니다. 스토어 시장의 특성상 소량의 로스율이 발생하지만 대비하여 AS정책이 철저합니다.
  • 안정성 : 100% 실사용자 계정이기에 구글콘솔/앱스토어의 어뷰징을 초래하지 않으며 Admob 광과제한이 걸리지 않는 안전한 작업입니다.
  • 기대효과 : 신규 검색 키워드 생성에 효과적입니다.

App Review 앱 리뷰 서비스

국내 및 해외지역 리뷰 작성
클라이언트 맞춤화된 최적의 리뷰
원하는 댓글과 평점을 등록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

  • 장점 : 고객사 요구사항에 맞게 지정리뷰로 작성이 가능하며 일괄작업/분할작업 가능합니다. 구글/앱스토어 시장특성상 소량의 로스율이 발생하지만 대비하여 AS정책이 철저합니다.
  • 기대효과 : 낮은 평점으로 고민인 앱제작사에 단기간 4~%점 이상의 긍정적인 평점으로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긍정적인 평가로 인해 실사용자의 유입에 효과적입니다.

App Top Exposure 앱 상위노출 서비스

1~5위 키워드 상위노출 보장
키워드 난이도 및 조회수 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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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AVER / coupang 네이버/쿠팡 최적화

카카오 선물하기 상위 노출
쿠팡 상위 노출
네이버 상위 노출
오늘의 집 상위 노출

Naver Smart Store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

자체제작한 프로그램으로 네이버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의 최적화 확인

  • 스토어팜을 기본적으로 셋팅을 할 때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.
    최적화 점수 *2 *4 *6 점수가 배수로 합산이 되어 최종접수 반영으로 순위가 오르는 로직입니다.
    스토어팜의 기본은 SEO 최적화입니다.
  • 네이버는 크게 리뷰수/적합성/인기도/클릭점수/판매점수/최신성으로 나뉘게 됩니다.
    하나하나의 점수가 반영이 되어 종합점수가 산정되고 순위에 반영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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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fluencer marketing 인플루언서 마케팅

  • 인플루언서란?
    Influencer직역하면 '영향력있는사람'으로 연예인이 아니면서 대중에게 영향을 주는 개인을 말한다. 소통의 개념을 중심으로 온라인콘텐츠를 창작하여 유튜브, SNS 등 다양한 수익모델을 다양화하고 있습니다.

  • 인플루언서마케팅
    연예인과 일반인의 경계에 위치한 특징은 소비자들에게 일정부분의 동질감과 신뢰를 갖게 되고 그들의 영향력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까지 이뤄지게 되었습니다. 저희는 다년간 이러한 인플루언서와의 유대감을 키워왔고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.

  • 인플루언서네트워크
    인플루언서 시장이 확대되는 초창기부터 모델 / BJ / 스트리머 등과 발빠르게 접촉하며 광고대행을 시작으로 점차 유대를 쌓아나갔고, 인플루언서 협회 등의 대외적 활동 등을 늘려가며 인플루언서들과의 유대를 신뢰까지 끌어올려 마케팅적으로 활용하여 그 역량을 점차 확대하였습니다.

Social media joint purchase SNS 공동구매 마일스톤

  • 팔로워 니즈 분석 : 내가 어느 카테고리에 관심이 있는지 계속 빌드업 하는 것이 중요
  • 제품 선정 : 뷰티 카테고리라고하면 사용 효과와 기록이 매우 중요하며, 노출되는게 꺼려지는 콘텐츠의 경우 스토리로 (24시간 뒤 삭제됨)
  • 수수료 및 CS / 물류 확인
  • 샘플 수령
  • 콘텐츠 빌드업 : 길게는 한달동안 기간을 잡고 판매하려는 제품의 콘텐츠 노출, 자신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어필을 하는 것이 제일 중요
  • 이벤트 기획 : 공구 시작 후 선착순 구매자 + 증정 이벤트가 제일 잘 *대단해 보이는 게 중요
  • 공구 시작
  • 콘텐츠 버닝 단계 : 스토리, 게시물 등 하루 2~4개씩 쭉쭉 콘텐츠를 뽑는 구간
  • 공구 마감 및 정산

YouTube Public Purchase / PPL 유튜버 공동구매 / PPL

  • 양쥐언니
    https://www.instagram.com/angy__unni
    공동구매 월 매출 15~20억
    기대효과 : 큰 폭의 매출 상승

  • 영일남
    돼지고기 싫다는 아프리카인 한국 최고급 한돈 먹여보기(유튜브)
    하남돼지집 2일 완판 1억원 매출

이거광고네 유대관계 유튜버

  • 오구라유나 : 14.7만 팔로워
  • 꽃보다유이 : 44.1만 팔로워
  • 싱글벙글 : 125만 팔로워
  • 친절한 뷰티언니 : 26.5만 팔로워
  • 외 푸드/요리, 뷰티/일상 부문 등 다수 연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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